[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자녀의 학습 환경조성과 자신의 자기계발을 위해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이 같은 니즈를 반영해 영어교육 업체에서도 온 가족과 함께 학습효과를 볼 수 있는 영어 학습 상품 및 프로모션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전 연령층이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소개한다.

◆윤선생웰스터디 ‘가족끼리 뭉쳐!’ 프로모션

▲ (출처: 윤선생웰스터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중저가 브랜드 ‘윤선생웰스터디’를 통해 가족할인 학습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웰스터디는 기존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4회 방문관리를 월 1회로 줄이고 학습비를 절반 이하로 낮춘 절약형 브랜드다. 현재 월정액 6만 9000원에 제공되고 있으며, 윤선생영어교실의 영역별 핵심 교재에서 콘텐츠를 선별하여 재구성했기 때문에 기존과 동일한 품질의 콘텐츠, 동일한 학습기, 동일한 학습법으로 영어를 훈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자녀나 형제·자매 또는 조부모·손자손녀가 함께 신규등록을 할 경우, 가입 후 한 달 내 인당 2만원, 학습 3개월 후에는 인당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되어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가입을 원하는 가족은 이달 8월 말까지 윤선생웰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커스톡 ‘온 가족 왕초보 탈출 패키지’ 오픈

▲ (출처: 해커스톡)

기초영어 전문 브랜드 해커스톡은 ‘온 가족 왕초보 탈출 패키지’를 위메프와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2년 동안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여름 한정 혜택으로 최대 49% 파격 할인에 27만원 상당의 태블릿PC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온가족 왕초보 탈출 패키지’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교재 9권 ▲태블릿PC 구성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교재 9권 구성으로 나눠져 있다. 첫 번째 구성을 선택하는 수강생은 태블릿PC를 활용해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32GB의 저장공간을 갖춰 온 가족이 본인에게 필요한 인터넷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부모가 자녀에게 기본적인 회화와 영문법을 지도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시원스쿨 ‘NEW 패밀리탭’ 론칭

▲ (출처: 시원스쿨)

영어회화 학습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은 연령대를 떠나 왕초보들이 입을 열고, 또 영어에 희망을 보게 하자는 취지로 시원스쿨 패밀리탭을 론칭했다. 기초가 없어 고민하는 20대는 물론이고, 따로 영어를 배울 시간이 없어 바쁜 직장인,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과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 모두에게 효과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스쿨 패밀리탭은 시원스쿨탭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성인강의와 어린이강의 324강, 영어동화책 260권이 탭 하나에 내장되어 있다. 모든 연령층이 함께 공부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와이파이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시원스쿨 패밀리탭을 이용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 시원스쿨은 현재 ‘NEW 패밀리탭’ 구매 시 리얼트레이닝 1년 수강권과 왕초보탈출 1~3탄 강의교재, 기초·실전영어말하기 교재, 왕초보영단어 1, 2탄 강의교재, 그리고 탭 케이스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