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렉시스코리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렉시스코리아(렉시스, 대표 김지호)는 오는 24일 부산캠퍼스(서면) 확장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한국어 수업 등록 시 50% 학비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캠퍼스는 부산지하철 1∙2호선 서면역 또는 2호선 전포역에서 도보 7분 거리의 디에스타워에 위치해 있다. 평일 낮 시간이 불가능한 사람을 위한 평일 저녁과 주말 수업, TOPIK(Test of Proficiency in Korean) 대비 수업, 1:1수업, 한국 내 대학 연계 패스웨이 프로그램도 있어 수강생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렉시스코리아는 2016~2017 2년 연속 수강생만족도(EXCELLENCE AWARD) 부문 대상을 수상한 외국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립 한국어학당이다. 참여 중심의 소규모 수업과 개인 맞춤형 관리로 운영되며 숙소, 비자, 건강 등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할 시 언제든 안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캠퍼스 내외부에서 ▲태권도 체험 ▲한국음식 만들기 ▲역사유적지 및 유명 장소 방문 ▲페스티벌 등을 통해 한국 문화를 직접 경험하는 등 수업 외 다양한 활동도 제공한다.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소셜 네트워크 모임인 ‘Meet Up’과 ‘Student Night’에 참석하면 렉시스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한국인 학생들과 언어 및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수업 외 활동 내용은 렉시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렉시스는 한국어 강의가 필요한 정부기관, 기업, 교육기관 등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출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유선(02-588-4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