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와이즈만 기프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창의사고력 교구 쇼핑몰 와이즈만 기프트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현미경과 관련된 다채로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상품 구매 시 전원에게 ▲초∙중등용 CSI 현미경 디럭스 5000원 할인쿠폰 ▲현미경과 관찰도구가 세트로 구성된 현미경 세트 디럭스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 30명에게는 21배율의 확대경이 제공되고 있다.

이 밖에도 도서 ‘현미경 속 작은 세상의 비밀’, 현미경 관찰을 위한 표본인 ‘프레파라트’ 등 현미경과 연관해서 탐구할 수 있는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과학적 호기심을 해결하고 관찰력과 탐구력을 향상시킬 절호의 기회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와이즈만 출판문화사업본부 홍장희 이사는 “현미경과 같이 창의력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교구 선물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학습 경험을 제공하여 자기주도적인 학습의지를 향상시키고 학업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와이즈만 기프트의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만 기프트 홈페이지(www.weizmanngif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