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숙작가 베니스(제공: 유디치과)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유디치과(강남뱅뱅점)가 여행하면서 인상 깊었던 도시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미술작가 조숙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조숙 작가는 개인전 4회를 비롯해 서울 오픈 아트페어, 한국·캐나다 미술초대전, 아시아 컨펨포러리 아트 쇼(홍콩) 등 10여회가 넘는 국내·외 단체전에 참가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 작품들은 여행을 하면서 본 풍경을 조숙 작가만의 감성으로 재구성했다. 조숙 작가는 바다와 꽃을 주로 그렸으며, 사실주의에 바탕을 두고 자연에 대한 감동과 본질을 작품에 담아냈다. 특히 이번 전시회의 작품은 제주도의 우도, 섭지코지, 올레길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그렸으며, 이 밖에도 터키, 베니스, 헝가리 등 도시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조숙 작가는 “관객들이 그림을 통해 여행에 대한 추억과 즐거움을 얻고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한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