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창의와탐구)

와이즈만 기프트, 어린이날 선물대전
BEST 판매 상품 최대 40% 할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수학과 과학에 재능이 많은 유치원~초등생이나 학부모들은 어떤 교구 선물을 선호할까.

창의사고력 교구 종합 쇼핑몰 ‘와이즈만 기프트’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베스트 판매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상품 목록을 살펴봤다.

첫 번째 베스트 상품은 현미경. 특히 어린이용 현미경 세트는 관찰에 필요한 추가 도구들까지 모두 갖춰 관찰법을 지도해야 하는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 준다. 다양한 동식물 프레파라트 샘플도 현미경 상품과 함께 자주 선택된다.

두 번째는 실험세트. 탐구심이 강한 아이들은 완성품보다는 직접 조작, 조립하는 상품을 선호한다. 100가지 화학 실험을 할 수 있는 기초화학실험세트, 영롱한 결정을 직접 키워보는 결정성장실험세트, 다양한 골드버그 장치를 만드는 콜로지칼세트가 많이 판매된다.

그다음은 보드게임. 문제 풀기와 생각하는 것을 즐기는 아이일수록 보드게임을 선호한다. 보드게임은 논리적 사고와 추론능력을 개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도구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고, 교육 효과도 있으니 일석이조의 상품이라 할 수 있다. 공간지각력을 길러주는 3D입체빙고게임 등 국내외 다양한 보드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즈만 기프트의 어린이날 선물대전은 교구상품 외에도 와이즈만 BOOKs에서 펴낸 우수도서도 함께 판매한다. ‘즐깨감 수학’과 ‘와이즈만 수학/과학 사전’ ‘빨간 내복의 초능력자’ 시리즈 등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7일 와이즈만 기프트 김서혜 MD는 “창의력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교구 선물은 아이들에게 관찰과 탐구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와이즈만 기프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할인쿠폰북 5만부를 제작해 배포했으며, 전자파 차단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하고 있다.

와이즈만 기프트의 어린이날 선물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북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02-2033-8934)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