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이달 26일까지 ‘쏘나타 뉴 라이즈’를 4~5일간 대여해 시승할 수 있는 ‘뉴 라이즈 드라이빙’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공: 현대자동차)

4차수 거쳐 320명 시승기회 제공… 26일까지 접수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26일까지 ‘쏘나타 뉴 라이즈’를 4~5일간 대여해 시승할 수 있는 ‘뉴 라이즈 드라이빙’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시작해 5월 15일까지 총 4차수로 320명의 고객에게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 4일(1·4차) 또는 4박 5일(2·3차, 근로자의날·어린이날 포함) 동안 쏘나타 뉴 라이즈의 상품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시승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은 이달 2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과 신청사연, 차량인수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뉴 라이즈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뉴 라이즈’라는 명칭에 맞춰 해묵은 겨울을 넘겨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봄나들이 계획’ 등과 관련한 사연을 접수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퀴즈 정답 여부와 신청 사연 심사를 거쳐 신청 시승일자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80명을 선정해 매주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연락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