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천재교육)

모의테스트·단원별 문제은행·최종 실전 모의고사 제공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2017상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 대비 온라인 학습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4일까지 천재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HME 기출문제를 직접 풀어볼 수 있는 ‘온라인 모의테스트’, 최근 수년간 기출문제 빅데이터로 구성된 단원별 문제를 기본·심화 난이도로 선별한 ‘HME 대비 단원별 문제은행’과 최종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와 SNS, 카페에 소개하고, 무료 체험에 대한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명), 상반기 HME 무료 응시권(10명), 문화상품권(3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한편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천재교육에서 매년 연2회 개최, 교과서 내용을 중심으로 기본, 응용, 심화 문제를 출제하는 시험이다. 전국단위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수학 학력평가로, 학생들의 현재 수학 과목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17상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오는 6월 10일(토) 개최되며 초·중학생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이장선 부장은 “단원별 학습자료와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HME를 대비하고, 지난 HME 결과와 비교 및 현재 실력점검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모의테스트를 제공하게 됐다”며 “상반기 HME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이번 무료 체험을 적극 활용해 실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