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전문 전 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에서 오는 31일까지 3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과목 핵심 요약집 ‘핵심노트’와 ‘전 과목 강의 15일 학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핵심노트’는 최근 초등학교에서 강화되고 있는 단원평가, 수시평가의 핵심만으로 구성된 요약집이다. 초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손 안에 들어오는 크기로 제작됐다.

다양한 사진과 도표를 수록해 쉬운 이해를 돕고, 공부한 교과 내용을 핵심노트로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법스터디 전 과목 강의 15일 학습권은 선생님과 매일 2과목을 학습하며 공부습관을 형성하고 전 과목 진도학습 및 시험특강과 특별학습 내용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천재교과서 이러닝사업본부 한종설 이사는 “최근 중간·기말고사가 축소되고 수시평가가 확대되는 가운데 초등학생들이 꾸준한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핵심노트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핵심노트는 중요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할 수 있어 신학기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천재교육, 리틀천재, 해법스터디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