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뉴힐탑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제이준 신제품 쇼케이스와 클럽파티 모습 (제공: 제이준)

창립 2주년 기념행사, 1000여명 참석 뜨거운 호응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제이준이 지난 12일 뉴힐탑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한 신제품 쇼케이스와 클럽파티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제이준 신제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제이준 주관 클럽파티까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으며, 제이준 및 중국 관계자를 비롯 인터파크 티켓구매자, 행사 초대장 소지자, 제이준의 각종 이벤트 당첨자 등 천여 명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이준이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총 7종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초 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내장돼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해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 준다.

한편 제이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요 고객층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향후 제이준 각종 행사에서도 클럽파티와 같이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접목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