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영어 회화 인터넷강의 ‘EBS 스피킹목표달성(킹목달)’과 ‘EBS 원서읽기목표달성(원목달)’이 2학기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9월 영어 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영어 정복 프로모션’은 유아부터 초등학생, 대학생, 직장인까지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환급 과정 콘텐츠로 구성됐다.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은 ‘킹목달’을, 디즈니 원서를 통해 영어와 친해지고 싶은 유·초등생이라면 ‘원목달’을 선택해 수강하면 각 브랜드에 맞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킹목달에서는 365 환급과정 구매자를 대상으로 미션 수행 시 그에 따른 혜택을 제공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1일 1강 수강하고, 학습 일기를 작성하면 수강료를 100% 돌려주며, 킹목달 카페에 주 1회씩 총 8회의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전화영어 1개월 권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30일 연속 학습 시 1만원의 문화상품권을, 30일 연속 후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원목달 ‘디즈니 특별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프리패스 강좌’를 마련했다. 해당 강좌 구매 시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강의인 ‘도리를 찾아서’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굿 다이노’ 등을 8개월간 PC 및 모바일에서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 PC 및 모바일 강의를 44%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구매자 전원에게 디즈니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