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다이치 정품 카시트 인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치 카시트 정품등록은 다이치 공식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카시트 뒷면에 있는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단 정품인증 회원등급은 설문조사 응답 여부에 따라 베이직과 프리미엄 등급으로 차등 부여된다.

다이치는 새롭게 선보이는 정품인증 서비스를 통해 다이치 패밀리가 된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카시트 무상 A/S, 무상교환 서비스뿐 아니라 다이치가 카시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카시트 세탁제휴서비스 등 타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할인쿠폰발급과 다이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이치는 정품인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치 카시트 구매 후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다이치몰 바우처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이치 정품인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시트 정품인증 완료 후 다이치 공식 카페 내 정품인증 후기 게시판에 리뷰를 남기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지니필로우,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정품인증 서비스를 통해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해 주신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16년간 축적된 안전 노하우로 영유아 안전을 위한 카시트를 제공하고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