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SLP(Sogang Language Program)는 재원생을 대상으로 SLP 이러닝 데모서비스 오픈을 알리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강SLP의 이러닝은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 수업과 연계되어 학생들이 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블렌디드 러닝을 제공한다.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학생의 영어 노출 시간을 늘려주고, 오프라인 수업 시간에 부족한 학습 영역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당에서 진행하는 수업에 대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Speaking과 Writing의 학습 결과물을 포트폴리오로 관리할 수 있고, 세부적인 분석이 담긴 성적표를 제공하므로 결과를 파악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강SLP이러닝 데모서비스는 eduslp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매월 학습 시작일로부터 5일간 이러닝 학습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9월 세션 시작일인 오는 26일부터 첫 서비스를 시작한다.

데모서비스를 통해 이러닝을 직접 학습해 보고 효과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데모서비스 기간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학습을 원한다면 해당 세션을 신청하여 학습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SLP본사에서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이러닝 데모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eduslp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가나 참여 가능하며, eduslp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입력하면 된다.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노트북, 음료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edusl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