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페도라)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글로벌토털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Fedora)가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50% 할인 및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페도라는 L3 마이크로 유모차, S7+디럭스 유모차, S5 마이크로 유모차, S1 컴팩트 유모차를 론칭 기념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메인 제품인 페도라 L5 유모차와 C3 아이소픽스 카시트를 특별 세트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페도라 L5 유모차, C3 아이소픽스 카시트 세트상품은 35% 할인판매하며, 단품으로는 페도라 L5 유모차는 27% 할인 판매 및 풋커버, 컵홀더, 보낭커버D, 오가닉이너시트, 스윙라이더 등 액세서리 6종을 증정한다. 페도라 L3 유모차는 36% 할인, S1 유모차는 33% 할인, S7+ 유모차는 28% 할인 적용한다.

또한 페도라 C3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32%, 페도라 C4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43% 할인과 함께 번개쿠션을 증정한다. 또 신제품 P3 식탁의자, POPO 힙시트는 30% 할인 판매하며, 각각 유아용 그릇세트와 턱받이, 침받이, 스카프빕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줄즈(Joolz) 유모차는 줄즈 스튜디오, 줄즈 콰드로, 줄즈 지오어스 유모차를 판매하며, 줄즈 유모차 구매 시 최대 35% 할인 및 절충형 유모차인 페도라 S3+ 유모차와 사은품 4종을 증정해 이번 기회를 통해 디럭스 유모차와 절충형 유모차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도라는 직영매장인 베이비 休(휴) 플레이스 쁘레베베 프라자와 베베 3000을 연계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쁘레베베 프라자에 방문하면 타프토이즈 인형을 증정하며, 방문만 해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8월 한달 동안 쁘레베베 프라자 및 베베 3000에 방문해 현재 진행 중인 베베몬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페도라 P3식탁의자 및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