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강 사이트 쎈닷컴(대표 홍범준)이 강좌 구매자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계(鷄)이득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에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치킨과 함께 수강료 할인 및 교재쿠폰까지 증정한다. 특히 학년별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클래스 구매자에게 치킨 기프티콘과 수강료 15% 할인권, 교재쿠폰 4매를 추가 지원해 약 1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수강 기간과 학년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현재 학년의 진도는 물론이고 이전 학년 및 다음 학년 강좌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기본 강좌 이외에도 올바른 수학 학습방향에 맞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문제풀이 훈련이 필요한 중학생에게는 쎈 문항 유사문제 서비스, 수능을 위한 개념정립이 필요한 고등학생에게는 주제별 개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윤문현 쎈닷컴 본부장은 “여름방학이 끝나가고 있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이번 치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학기를 대비할 수 있도록 강좌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