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업계가 신규 고객잡기 일환으로 ‘네트워크 마케팅’ 이벤트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친구를 신규가입하거나 함께 수강하면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개개인이 홍보 메신저 역할을 하도록 유도하는 셈. 그만한 대가로 혜택도 다양하다. 올여름 친구와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교육업계 네트워크 마케팅 이벤트를 살펴보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다음 달 2일 여름학기 개강을 맞아 ‘이야기 프렌즈’ 혜택을 제공한다. 이야기 프렌즈는 이야기원격만의 등급조건으로 추천회원 수가 많아질수록 상품권 금액이 높아진다. 등급별로 추천인 1명당 2만원부터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차등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온라인 자격 취득 전문 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신규 수강생 모집을 기념해 친구와 함께 수강할 경우 소개자에게 3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

외국어전문 영단기는 ‘친구와 함께하면 신토익 응시료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를 소개하고 결제 시 추천인 입력에 내 아이디를 등록하면 출석 미션 후 한해 두 명 모두에게 신토익 응시료를 100% 현금으로 지원한다.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신토익을 준비할 수 있는 토익 교재와 인강, 토익 응시료까지 모두 출석만 하면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기획됐다.

 

◆edm아이엘츠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는 오는 8월 개강을 앞두고 edm아이엘츠를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한 친구가 강의를 수강할 경우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상품권을 100% 지급하며 친구 추천 시마다 제공받는 상품권 수도 많아진다. 더불어 본인 또는 추천한 친구가 타 학원 수강생이었을 경우 등록 시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엔구

글로벌 영어강의 업체 엔구는 내 소개로 친구가 엔구 유료회원이 되면 본인에게는 엔구 강의권 3매를, 친구에게는 첫 월 수강료를 5000원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 개인당 친구 추천은 3회까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