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은 무료 토익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수강생 대상으로 인터넷강의(인강)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YBM어학원은 시험을 앞둔 토익 수험생들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YBM어학원과 YBM CLASS 웹사이트(www.ybmclass.com)를 통해 토익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오는 8월 20일 전국 YBM어학원 17개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다음 달 1일부터 17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8월 20일부터 27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시험 종료 후에는 출제 문제에 대한 온라인 해설강의와 오답확인 서비스, 개인별 모의고사 결과 분석자료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YBM어학원은 8월 토익 인강패키지 강의를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해당 강사의 YBM CLASS 인강을 증정한다. 학원 수강 등록을 마친 뒤 오는 8월 1일부터 YBM어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를 통해 무료 인강을 신청하면 신청일부터 바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YBM어학원은 이외에도 8월 수강 등록생 중 ▲일본어·중국어 최초 수강생 ▲2과목 이상 동시 등록생 ▲대학교 휴학생 ▲전역장병 등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