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초등영어 학습 브랜드 ‘초목달(초등영어목표달성)’이 오는 18일 예비초등과정 ‘MOON(문)’ 론칭을 기념해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목달의 예비초등과정 ‘MOON(문)’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언어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는 과정이다. 언어의 기본 콘셉트를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6개월간 총 200개 이상의 단어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EBSlang은 ‘MOON(문)’의 론칭을 기념해 이달 8일부터 10일간 최대 29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강료를 최대 34%까지 할인하는 한편, 1단계 교재 및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목표 달성 시 50% 환급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초목달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Pre-Step부터 초등 영어를 완성하는 레벨 10까지 총 12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과정을 마치면 중학 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초등 영어 완성 프로그램이다. 하루 20분씩 5일간 스토리 1개를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 학습하는 과정으로, 어린이들의 흥미를 돋우고 영어 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