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한국학술정보㈜의 온라인 인쇄 브랜드 ‘북토리’는 다음 달 7월 말까지 논문제작 단체 접수 할인 및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위논문은 특성상 그림 및 표 같은 참고자료를 선명하게 인쇄하기 위해 고화질 인쇄 및 고급 용지를 사용해야 하고, 표지가 단단한 하드커버로 제작함에 따라 권당 제작 단가가 다른 인쇄물에 비해 높다.

이에 북토리는 학위논문 제작을 의뢰하는 대학원생들에게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뭉치면 할인 이벤트’다. 학위논문 제작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로서, 단체 접수 인원이 5명이면 5%, 10명이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함께하는 인원수 및 각 참여자의 아이디를 남기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천인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두 번째 ‘내가 경험한 북토리’는 북토리 이용 후기를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파리바게트 1만원권이 지급된다. 북토리를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북토리 측은 “온라인 인쇄의 특성상 직접 방문하여 인쇄 샘플을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인쇄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 다른 고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참고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북토리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북토리 홈페이지(www.booktory.com)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북토리는 40여대의 최신 디지털 인쇄기기로 연간 약 7500종의 도서를 포함한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2014년부터 세계 최대 인쇄 및 콘텐츠 유통 기업인 Ingram Content Group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양한 해외도서를 국내에 생산·납품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