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기업 YBM시사(대표 최재호)의 초·중등 공부방 브랜드 ‘학연교실’이 전국 가맹점 모집 시작 1개월여 만에 100호점 모집 목표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YBM시사는 가맹점 모집 100호 달성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가맹사업자들에게 2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기청정기는 가맹점주 입문교육을 수료하고, 사업자코드 발급 후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판촉 활동을 돕기 위해 이달 공부방 회원 증가 수에 따라 회원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원하고, 공부방 신규회원 선착순 100명에게는 보조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공부방이나 학습관 운영 사업자 가운데 이달 30일까지 학연교실 공부방 신규 가맹을 신청한 이에게는 가맹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가맹 신청일 다음 달까지 공부방의 경우 5명, 학습관의 경우 10명 이상의 회원이 등록돼야 한다.

한편 지난달 시작된 학연교실 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전국 13개 지역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예비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월에는 19일 광명, 20일 안산, 파주, 21일 산본, 22일 양주 등 경기 지역에서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가맹 희망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는 학연교실 공부방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