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대표 홍범준)이 ‘중간고사 만점 기원 시험 특강 및 모의고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쎈닷컴은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전략과 쎈닷컴 대표 강사들이 직접 준비한 학습자료로 수학 성적 향상을 거두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쎈닷컴은 성공적인 중간고사를 위해 학생들이 시험에서 자주 겪는 문제와 해결 전략을 제시했다. 실전에서 오답을 줄이려면 기출문제 중심의 학습과 평소 틀린 문제에 대한 정확한 개념 정리가 필요하고, 시험 전 실전과 유사한 환경에서 다양한 문제를 접해야 시험에서 긴장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쎈닷컴의 설명이다.

또한 쎈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중간고사 대비 특강과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된다. 중등 ‘찍기특강’은 좋은책신사고의 베스트셀러 쎈과 개념쎈 중심의 핵심 개념과 예상문제 강좌로 구성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족집게 강의다.

고등학교에서 첫 시험을 치르는 고1 학생들을 위한 ‘시험대비 특강’은 주요 개념과 기출예상문제를 난이도에 따라 구성한 다양한 강좌로 이뤄졌다. 이와 함께 중등 손석민 강사와 고등 박상현 강사, 고동국 강사 등 쎈닷컴 대표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실전모의고사 4회분이 학년별로 제공돼 충분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다.

쎈닷컴 윤문현 본부장은 “실전에서 실수나 긴장을 하지 않고 실력을 발휘하려면 평소 올바른 학습법으로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며 “쎈닷컴의 무료 강좌 및 모의고사 서비스로 남은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해 좋은 성적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