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제13회 신사고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 수상작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 전시는 좋은책신사고가 올 1월에 실시한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에서 선발된 우수 학습법을 많은 학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164개의 수기가 접수됐고, 이 중 우수 학습법을 쓴 대상 1명, 우수상 10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쎈닷컴 강좌상품권을 시상했다.

올해는 수학, 국어, 영어, 사회/과학 과목별 학습법을 응모 받아 각 과목 특성에 맞는 공부 방법과 스터디 플래너 사용법, 오답 노트 정리법 등 성적 향상 비법 등 유용한 팁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수학 과목 학습법 수상자 전원이 공통적으로 개념 학습 및 반복 풀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개념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었던 각자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좋은책신사고는 우수 스터디 노하우 댓글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전시된 수상작을 읽은 후 실행하고 싶은 노하우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신사고 마일리지 500씽을 적립해주고 우수 댓글을 작성한 10명에게는 스테들러 형광펜 4종 세트를 선물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찾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한다”며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은 효과적인 학습 노하우 공유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스스로 찾아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