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수강료 61% 할인 (사진제공: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 취득 전문 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1학기 2차 개강반 수강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학기는 오는 3월 29일에 개강해 7월 11일에 학사 일정이 종료된다. 학기 중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과제, 토론 등이 이뤄진다. 특히 보육교사자격증은 오는 8월 영유아보육법 개정령 도입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100% 온라인 수업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본 교육원에서 5과목 이상 수강 신청할 시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 수강료를 61% 할인해 준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모바일로 교육원 홈페이지를 접속해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에게 본 교육원을 소개하고 친구가 6과목 이상 수강할 시 백화점상품권 2만원권을 소개자에게 증정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자격증 준비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을 대폭 늘리고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비용과 교육원의 다양한 학사 서비스를 받으며 올 한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