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O를 위한 최신 지식 영상 서비스 ‘휴넷 CEO’ 무료 제공 (사진제공: 휴넷)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CEO를 위한 데일리 지식 영상 서비스 ‘휴넷 CEO’의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휴넷 CEO’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하면 1개월 이용권이 자동으로 증정된다. ‘휴넷 CEO’는 리더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 지식과 정보가 매일 5분 내외의 영상 컨텐츠로 제공되는 지식 영상 서비스로, 현재 매일 3천명의 CEO가 본 과정을 수강하고 있다.

‘휴넷 CEO’는 경영, 리더십, 인문역사, 이슈&트렌드, 라이프&컬쳐, 이노베이션 등 CEO들의 주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6개 분야의 영상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매일 바뀌는 각 주제에 대해서는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브리핑 강의를 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신규 컨텐츠는 매일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바쁜 CEO들을 위해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모든 컨텐츠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시청이 가능해, 출퇴근 시간 등 언제 어디서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수강료는 50만원이며,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휴넷 관계자는 “하루 5분이면 가벼운 트렌드 지식부터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사이트까지 섭렵할 수 있어 직원들과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기업 경영에도 도움되는 내용들이 두루 포함돼 있다”며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좋은 컨텐츠들을 마음껏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