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38)

본문: 계 21장

전통 교회와 새천지(신천지)교회의 신앙은 어떻게 다른가? 전통 교회는 2000년 전 예수님 초림 때로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져 내려온 교회이며, 새천지교회는 예수님 초림 때로부터 지금까지 있어 온 교회가 아니며,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새 교회이다.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의 역사에서 본바, 하나님께서는 한 시대가 부패할 때마다 부패한 자들의 세계를 끝내시고 새 시대를 창조하셨다.

본문이 말씀한 전통 교회와 새천지교회의 신앙과 그 가치를 비교해 보면, 부패한 아담의 세계와 재창조된 노아의 세계와 같고, 부패한 노아의 세계 가나안과 재창조된 모세의 육적 이스라엘 세계와 같으며, 부패한 육적 이스라엘 세계와 재창조된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영적 이스라엘)와 같다. 그리고 시대마다 부패한 한 시대를 끝내고 새 시대를 창조하신 것같이, 초림 예수님으로 시작된 영적 이스라엘이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 마치 노아 때의 아담 세계같이 부패되었으므로 이를 끝내시고 다시 창조하신 것이 새천지교회이다. 이것이 신약에 약속된 말씀이며, 계시록 6장과 21장의 말씀(예언)이 응한 것이다.

구약 성경에 본바 야곱의 자손들을 하늘에 속한 해·달·별이라 하였고(창 37:9~11), 오늘날 신약 성경에서도 영적 이스라엘을 하늘의 해·달·별이라고 하였다(마 24:29, 계 6:12~14). 이 해·달·별(빛)이 부패로 인해 어두워지고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으니, 성령으로 시작했다가 땅 곧 육으로 돌아간 것이다. 아담같이 말이다. 이를 다시 말하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하늘의 하나님과 예수님께 속해 왔으나 약속된 세상 끝인 종말 때를 맞이하여 사단 신의 미혹으로 아담같이 땅에 속해진 것이다.

그들은 사단의 미혹으로 진리보다 세상의 권세와 명예와 돈을 더 좋아하며, 하나님과 그 말씀보다 자기 목사와 그 말을 더 믿고, 하나님의 계명보다 자기 교단의 교법을 더 중히 여기며,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멀리하고 지키지 않으며, 전통 교단만을 주장하므로, 예수님 초림 때 모세 율법만 주장한 유대인들과 같이 된 것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신약을 약속하셨다. 이를 이룰 때 믿으라고 미리 알려 주신 것이 계시록이며, 이것이 새 언약(신약)의 약속이다. 하나 전통 교단은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나, 초림 때의 예수님만을 믿고 재림 때의 약속인 신약에 대해서는 아랑곳없다. 그리하여 그들은 계시록을 가감했고, 성경을 억지로 풀어 주석(註釋)을 만들어서 사실이 아닌 것을 가르치고 있으니, 이는 음행의 포도주를 먹이는 것이며 선악과를 먹이는 것이다.

계시록 사건 안에는 세 가지 비밀이 있고, 세 가지 재앙이 있다. 세 가지 비밀은 배도자·멸망자·구원자의 비밀이며, 계시록 성취 때에는 이 세 존재가 나타나 책(계시록)에 기록된 대로 자기에게 속한 것들을 이루게 된다. 배도자들은 오늘날까지 하늘에 속했던 해·달·별 같은 전통 교회의 목자와 교인들이며, 멸망자들은 용 곧 마귀(뱀, 사단, 계 12:9, 20:2)에게 속한 거짓 목자들과 그 소속 교인들이며, 이 때의 구원자는 신약 성경에 약속한 목자이다.

성경대로 신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성경이 말씀한 것을 믿고 그 뜻에 따라 신앙한다. 하나님은 언제나 이루실 것을 미리 말씀해 주셨고 설계해 주셨다. 하여 이 뜻에 따라야 하고, 이 뜻대로 해야 구원이 있다.

하나님은 구약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예언을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루셨고(요 19:30), 예수님을 통해 약속하신 신약의 예언은 오늘날 재림 때 이루시며 지금 거의 다 이루어졌다(계 21:6). 예수님은 구약의 약속대로 오셨고, 구약에 약속한 일들을 다 이루셨다. 이와 같이 오늘날 예수께서 신약에 약속하신 목자도 약속대로 왔고, 약속한 것을 다 이루었다. 이를 믿지 않는 자는 참 신앙인이 아니며, 껍데기 신앙인이요 가짜 신앙인이며 거짓말 신앙인이다.

주께서 믿으라 하심은 약속한 것을 믿으라 하신 것이다. 약속을 이룬 실상을 왜 안 믿는가?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고 약속을 지키지 아니하며, 약속한 계시록을 가감하고 그 대신 사람의 생각인 주석의 말을 믿는 것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는 것이 아니다. 자기 목사와 그 말만 믿고도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었다 하겠는가?

예레미야 31장의 말씀을 들어, 약속하신 예언과 성취를 살펴본다. 하나님은 예레미야를 통해 새 일과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을 세우실 것을 약속하셨다(렘 31:22, 27, 31). 이 약속의 말씀이 약 600년 간 전파 된 후 약속대로 예수께서 오시어 그 약속을 이루셨다(마 1:18~23, 13:24, 눅 22:20).

씨를 뿌린 예수께서 추수하러 다시 오실 것을 신약에 약속하고 가셨다(마 13:24-30, 계 14:14~16). 이 일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2천 년 간 땅 끝까지 전파되었다(마 24:14). 약속대로 전파된 오늘날 주께서 오시어 신약을 이루셨으니, 곧 추수하고 인치셔서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를 계시록의 약속대로 이루신 것이다. 이 일은 오늘날 배도와 멸망의 일 후에 동서남북 사방에서 추수한 자들이며(살후 2:1~4, 마 24:31), 이들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다. 이 때 추수되지 못하고 자기 밭에 남은 자들은 가라지 곧 마귀 씨로 난 자들이라는 증거이다.

심판은 이 말씀으로 하는 것이다(요 12:48). 선의 씨로 난 자들은 선을 행할 것이요, 악의 씨로 난 자들은 악을 행할 것이다. 지금 누가 선을 행하고 누가 악을 행하고 있는가? 한쪽(전통 교단)은 전쟁을 선포하였고, 한쪽(새천지)은 평화와 사랑을 선포하였다. 하여 전통 교단은 계시록 성취 때 끝나고, 하나님은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설하셨으니 곧 새 하늘 새 땅(새천지)이다.

새천지 성도들은 전통 교단이 아니요, 오늘날 계시록에서 처음으로 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인 천민(天民)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