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번호 등록하고 8만 원의 할인혜택 받으세요!

 


[뉴스천지=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공인중개사시험 2차 준비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공인중개사시험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2개 과목을 평가하는 1차 시험과 중개업법령 및 실무, 공시법령 및 관련세법, 부동산공법 등 3개 과목을 평가하는 2차 시험을 모두 통과해야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작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1차 합격자는 1차 시험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지난 2009년 제20회 1차 시험 합격자들은 올해 제21회 시험에서 1차 시험 없이, 2차 시험만 보면 된다.

에듀윌은 이런 2차 시험준비 수험생들을 위해 2차 과목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2차 특별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월 5일까지 8만 원 할인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차 특별대비반’은 기본강의와 공인중개사 핵심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PMP와 MP3 강의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모두 제공된다. 2010년 정규과정과 스튜디오 기본 과정도 함께 제공돼 학습효과를 두 배로 높였다.

1차 합격자를 위한 2차 특별반 할인혜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천학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032-326-0100)

2차 시험준비는 보통 지난해 시험공부를 했었기 때문에 단기간에 준비하려는 경향이 많다. 또한 공인중개사 학원비나 교재비를 추가적으로 지출하기가 부담스러워 기존의 교재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공인중개사시험은 해마다 출제경향이 조금씩 바뀌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최소 6개월 이상의 학습기간을 갖고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강의나 교재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