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 비스(대표 조성경)가 상반기 공채를 대규모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그룹사 전 직군이 대상이며 본사 홍보팀, 다이어트 파트(쥬 비스), 외식사업부(오율, 이로울리) 및 푸드밸런스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홍보팀 직군은 그룹사 전체에 대한 홍보를 맡게 되며 다이어트 분야는 개인의 본질적인 비만 원인 개선부터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줄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며 PT 면접을 비롯해 총 4차까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18일에 발표된다.

홍보팀 모집 분야는 ▲그래픽 및 웹 디자인 ▲웹프로그래머 ▲마케터 ▲총무 등이다. 다이어트 모집 분야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운동 컨설턴트 ▲심리 컨설턴트 ▲컨시어지 ▲브랜드 컨설턴트 등이다. 외식사업부 및 푸드밸런스는 ▲푸드 컨설턴트 ▲푸드 크리에이터 ▲영양사다.

이번 채용에 눈 여겨 볼 점은 해외지사 확장에 따른 해외 사업 부분 인재 채용도 진행한다는 것이다. 모집 분야는 운영팀 및 다이어트 파트로 ▲마케터 ▲인사관리 ▲다이어트 컨설턴트 ▲운동 컨설턴트 ▲심리 컨설턴트 ▲컨시어지 등이다.

영어, 중국어 회화가 유창하며 중국 북경 및 상해 지사 내에 근무가 가능한 인재를 선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형 일정은 타 직군과 동일하다.

쥬 비스 인사 담당자는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발맞춰 움직일 도전적인 인재를 원한다”며 “이력서 상의 스펙보단 인성과 지속 성장 가능한 인재 위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