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젤 드레싱 마스크 세트 (사진제공: 디엔컴퍼니)

[천지일보=고하늘 기자] 디엔컴퍼니는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라인에서 ‘젤 드레싱 마스크 38㎖’를 지난 12일 출시했다.

젤 드레싱 마스크 시트(Repair Control Gel Dressing Mask Sheet)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팩으로 팩 안의 내용물이 겔 에센스 타입으로 38ml나 채워져 있어 에센스 한 병을 통째로 바른 듯한 집중 케어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팩 안의 겔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대웅제약 독자성분 sh-Oligopeptide-1가 함유되어 있고 병풀 추출물, 피토스핑고신(Phytosphingosine)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보호를 돕는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줄여주는 마치현 추출물 및 수분 보존력을 향상시키는 사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Saccharide Isomerate) 성분이 자극 받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열감을 완화시켜 준다.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젤 드레싱 마스크 시트는 촉촉한 젤 시트가 피부 위 빈틈없는 밀착력으로 마르지 않는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누적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가격은 마스크 팩 한 장당 8000원이며, 5개입 세트는 3만 6000원, 5개입 세트 구매 시에는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리페어 컨트롤 EGF 파우치 샘플 5매를 함께 증정한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젤 드레싱 마스크 시트는 실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가 10도 이상 낮아지는 결과를 얻기도 했을 만큼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의 열감을 완화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특히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라인은 전문가의 도움이 동반된 피부 관리를 받을 시, 평소보다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