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매쓰 전국투어 학부모 설명회 (자료제공: 시매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 www.cmath.co.kr)가 오는 17일부터 12월 22일까지 서울, 경기 등 12개 지역에서 ‘전국 투어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을 비롯해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유형별 맞춤 학습법의 권위자 노규식 박사,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이병훈 소장, 공부의 신 강성태, 아동심리발달 전문가 조선미 교수 등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수학부터 초등 교육까지 다양한 교육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강연에서는 ‘달라지는 수학, 영재교육 시매쓰에서 길을 찾다’를 주제로 개정 수학교과 및 변화하는 수학 교육 흐름을 짚어주고 이에 대응하는 성공적인 수학 학습법 등을 소개한다.

시매쓰 전국 투어 학부모 설명회는 오는 17일 인천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12월 22일까지 서울, 경기, 대구, 광주, 부산 등 12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전국 초등 학부모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매쓰출판 신간 초등 연산교재인 ‘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교환권과 수학 교육 자료집 ‘수학 걱정’, 시매쓰 무료 진단 테스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은 “이번 강연회는 스토리텔링 수학 도입,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 수학 교육 등 변화하는 수학 교육 흐름과 전문가들의 다양한 수학 교육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여러 교육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자녀의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전략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는 해당 지역 시매쓰 센터로 사전 신청하면 되며, 강연회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