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1:1 스피킹 전문 교육서비스 파고다원(www.pagodaone.com)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기간이 포함된 오는 10월 13일까지 파고다원 1:1 수업을 10회 이상 출석하는 수강생에게 로제 와인을 증정한다. 10회 이상 출석을 완료하고, 동기간 중 파고다원 수업을 3개월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서는 5만원 SK주유권을 추가 제공한다.

파고다원은 상담을 받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상담 신청을 하는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음료를, 파고다원 강남, 삼성, 종로, 신촌, 여의도센터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로제 와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파고다원 수강 및 상담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또한 지인에게 파고다원을 추천하고 추천받은 지인이 3개월 이상 등록할 경우 추천자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이면, 파고다원 최초 등록 시에 수강료의 5%를 할인해주고 있다.

파고다원 수강생이 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크다. 롯데호텔 내 페닌슐라, 라세느, 무궁화, 델리카, 도림 등을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원 홈페이지(www.pagodaone.com) 또는 전화(1644-4020)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