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개강 시즌을 맞아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벤트 중에는 대학생을 위한 외국어 공부 할인혜택, PC보상판매, 새 가방과 새 신발 할인 이벤트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YBM어학원, 무료 인터넷 강의부터 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

▲ YBM어학원 9월 수강생 혜택 이벤트 (사진제공: YBM)
국내 최대 외국어 교육기관 YBM어학원(www.ybmedu.com)은 9월 개강 철을 맞아 학생들의 수강료 부담은 줄이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월 15일까지 오프라인 학원에 등록한 학생들 중 YBM CLASS 인터넷강의 패키지 수강생을 대상으로 YBM어학원 대표 강사들의 인기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5학번 신입생이라면 누구나 전국 18개 YBM어학원에서 20%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중국어 관련 전공자가 중국어 관련 강의를 수강할 경우, 중국어 수강 외 영어, 일본어 등 기타 외국어 강좌를 동시에 수강생에게도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노트북 20만원 보상판매 실시

▲ 롯데하이마트 PC 보상 판매 이벤트 (사진제공: 롯데하이마트)
대학생들의 필수품이 된 노트북을 새롭게 장만하고 싶다면 롯데하이마트(www.himart.co.kr)에서 마련한 중고보상판매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20일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PC를 반납한 뒤 ‘윈도우 10’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모델별 최대 2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중고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반납 가능 제품은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등이며, 브랜드와는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 1010명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HP 태블릿을 증정하며, PC 주변기기 일부 제품 최대 15% 할인 판매, 아이패드 에어2 현장 구매 시 5만원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콜맨, 신학기 ‘백투스쿨’ 이벤트

▲ 콜맨 ‘백투스쿨’ 이벤트 (사진제공: 콜맨)
114년 전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은 오는 9월 13일까지 가방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맨 제품 중 ‘저니 스카우트 마스터’ ‘저니 데이팩’ ‘아틀라스 23’ ‘아틀라스 30’ 등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대학생에게 인기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성과 방수성을 겸비, 여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콜맨 직영점(송파, 동탄, 판교, 인천, 부산해운대) 및 프리미엄 아울렛점(여주, 파주, 부산기장)에서 실시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신학기 스니커즈 대전

▲ 금강제화 ‘랜드로바 신학기 스니커즈 대전’ 이벤트 (사진제공: 금강제화)
좋은 구두를 신으면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나를 위한 작은 선물 하나로 기분 전환하기에는 신발만한 아이템이 없다. 금강제화(www.kumkang.com)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랜드로바 신학기 스니커즈 대전’을 실시한다. 오는 9월 13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된 랜드로바의 스니커즈, 슬립온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그랜드슬램 스니커즈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 밖에 학생화, 플랫슈즈, 워커 스타일 신발 등 중·고등학생용 신발에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