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이미지 (사진제공: 윤선생)

내달 6일까지 구독 신청 시 선물 이벤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은 자사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25일 오픈했다.

‘윤선생’이라는 이름으로 개설되는 카카오스토리 계정은 기존 매체인 윤선생매거진, 윤스맘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윤스퀴즈 등과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기존 매체에서 인기가 높았던 주간 상위 콘텐츠는 물론, 영어와 관련된 카카오스토리 자체 콘텐츠가 월 20회 정도 업로드된다. 자체 콘텐츠로는 윤선생 브랜드, 영어, 교육 전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유형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윤선생 채널을 구독하려면 카카오스토리에서 ‘윤선생’ 또는 ‘yoons’를 입력해 검색한 뒤, ‘소식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채널 주소(story.kakao.com/ch/yoons)를 직접 입력해도 채널을 검색할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덧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발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