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일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1시간마다 열리는! 타임특가 오전/오후 같은 시간에 한번 더 오픈! 전 상품 ㅇㅇ시 앵콜 판매도 진행되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3’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 날! OOOO별 가장 잘나가는 인기 상품 BEST! 지금 확인하시고 특가로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ㄴ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카테고리’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 날! 출산/OOO 카테고리 BEST에서는 우리아이를 위한 식품, 기저귀 등 모두 모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유아동’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ㅇㅇㅇㅇ 카테고리BEST에서는 육류,과일 등 모두 모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신선식품’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 날! OO/언더웨어 카테고리 BEST에서는 신발, 가방 등 모두 모다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 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잡화’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