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취업 및 진로 콘텐츠 브랜드 ‘파고다 취업’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전국에 있는 파고다어학원에서 ‘하반기 공채 대비 프리미엄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슈퍼위크를 개최한다.

장소는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5일간 진행된다.

파고다는 하반기 공채를 준비 중인 취준생(취업준비학생)을 대상으로 ▲취업경쟁력지수평가 ▲아우란트 검사 ▲합격전략 릴레이강의 ▲10대기업 현직자 직무 컨설팅 ▲1:1 취업상담 ▲이력서 사진촬영 등 6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취업경쟁력지수평가(RAPD)를 통해서 목표하는 기업과 직무에 필요한 자신의 취업 경쟁력을 점검한 후, 이를 바탕으로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우란트 검사는 인성, 역량, 진로적성 및 취업준비도 검사를 통합한, 특허 받은 진로 검사다. 자신이 어떤 기업을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직무가 적합한지 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어 하반기 취업 전략 및 기업별 인적성 대비 그리고 합격하는 자소서 작성법 등 이시한, 지미 김 등 파고다 취업 전문 강사진들의 합격전략 릴레이 강의도 준비돼 있다.

10대기업 현직자들의 직무 컨설팅도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GS칼텍스, 한국표준과학연구원, SK텔레콤, 한화생명, 삼성, 현대모비스, MEMC, 현대중공업 등 10대 기업의 산업 및 채용 동향, 직무별 업무소개와 필요·필수 역량 안내, 최근 신입사원의 합격 역량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나의 경쟁력은 무엇인지, 가능성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직무와 진로가 맞는지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1:1 취업 상담이 진행된다. 전(前) 삼성그룹 인사팀 출신의 파고다 취업 대표강사 지미 김 강사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끝으로 파고다 강남과 종로학원에서는 이력서 사진을 촬영 후 출력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취업지원 프로그램의 참여자 전원에게 하반기 공채 준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한 파고다 취업노트를 증정한다. 학원별로 진행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의 종류 및 일정은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이벤트 페이지(http://www.pagoda21.com/event/201507/superweek/index.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