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 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중학교 학년별 특성에 맞는 ‘학년 맞춤형 무한수강’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은 “자기주도 학습을 하는 중학생들이 학년에 맞는 학습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1학년은 목표 달성, 2학년은 성적 향상, 3학년은 결과 성취라는 단계별 목표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번 상품은 전 과목, 전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무한수강을 기본으로, 1학년은 규칙적인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수강 기간에 하루 1강 수강 미션을 완수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무한수강’이 적용된다.

2학년은 명문대에 재학 중인 선배의 ‘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2만을 위한 멘토링 전용 게시판에서 본인이 원하는 선배를 선택해 상담을 요청하면, 최대 48시간 이내에 해당 선배가 답변을 달아준다. 1인당 1일 3회까지 상담 신청이 가능해 시험이나 학습법, 진로 등 다양한 고민을 나눌 수 있다.

3학년에게는 진학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대입 진단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중3 학생이 자신의 성적을 입력하고 희망 학과를 선택하면, 대입 가능성과 성취 수준을 진단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학과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문, 이과 성향도 확인할 수 있어 고교 입학 전 자신의 진로를 가늠해볼 수 있다.

맞춤형 무한수강은 학년별로 6개월과 12개월 두 종류가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판매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