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챌린지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호비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스토리를 등록한 회원 중 총 10가족을 초대해 지난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2015 호비와 함께 가는 가족 캠핑’을 열었다. (사진제공: 에듀챌린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지난 10일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홀리데이파크에서 ‘2015 호비와 함께 가는 가족 캠핑’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2015 호비와 함께 가는 가족 캠핑’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호비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스토리를 등록한 회원 중 총 10가족을 초대해 지난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했다.

캠핑에 참여한 가족은 1가족당 캠핑카 1박 2일 숙박권을 비롯해, 호비 캐릭터 상품 및 한국야쿠르트, 팔도, 샘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받았다.

이와 함께 호비, 튼튼 아저씨와 함께하는 율동놀이 및 게임,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 참가한 가족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벤트에 응모할 당시 등록한 자녀의 사진과 사연으로 제작된 성장 스토리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아이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다.

이번 이벤트를 주최한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곽은영 팀장은 “2015년 호비와 함께 가는 캠핑 이벤트는 작년 에듀챌린지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캠핑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게 됐다”며 “에듀챌린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나아가 고객들이 아이챌린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