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수연 ‘인생독해’ (자료제공: 영단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 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스타강사 유수연의 ‘인생독해’ 도서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독해’는 유수연 강사가 위로와 조언을 얻은 책들을 자신의 경험에 비춰 서술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내면의 힘을 기르기 위해 이를 어떻게 현실에 적용했는지를 통찰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누구보다 치열한 20대를 살아낸 유 강사는 인생을 살아가는 남다른 시선을 책에 녹여내며 이를 경영학과 인문학 도서를 아우르는 배경 지식을 통해 풀어냈다.

유 강사는 명쾌하고 세련된 토익 강의를 통해 영단기 대표 스타 강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며 영단기 토익LC 분야에서 베스트 인기강좌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양한 강연 활동으로 대학생, 취업준비생, 토익 수험생 등 20대 청년들의 멘토로 자리 잡았고 3번의 tvN ‘스타 특강쇼’ 출연과 지난 2012년 출간한 저서 ‘유수연의 독설’을 기반으로 2030세대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유 강사는 “강의실과 강연장에서 만나는 많은 청춘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단순히 토익 강사를 넘어서 인생 선배로서 이들을 위로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펜을 들게 됐다”며 “이전에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채찍질의 의미로 ‘독설’의 언어로 다가갔지만 이제는 더 나아가 인문학적 소양을 통한 ‘내면의 힘’을 통해 그들의 험난한 여정에 작은 위로를 건네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영단기는 유 강사의 ‘인생독해’ 책 출간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생독해’ 도서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명, 영단기 기프티콘 1만원권 10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인생독해’를 읽고 yes24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단기 유수연 전 강좌 프리패스권(22만원 상당, 영단기 유수연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을 10명에게, 다이나마이트 알람시계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유수연 강사의 토익 강좌는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유수연 강사는 명쾌한 토익 강의와 더불어 20대 수강생들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며 조언을 하는 등 멘토 역할을 자청해서인지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유 강사의 저서 출간을 기념하고 20대 청춘을 응원하는 유 강사의 뜻에 함께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