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86)

(히브리서 6:1~3) 그리스도 도의 초보를 버리고 죽은 행실을 회개함과 하나님께 대한 신앙과 세례들과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의 터를 다시 닦지 말고 완전한 데 나아갈지니라

요한계시록은 신약 27권의 모든 예언을 종합한 것이며, 하나님의 6000년간의 마지막 역사이고 재창조이다. 하나 천상천하에 그 누구도 이를 아는 자가 없었다(계 5:1~3).

이를 아는 것과 이를 이루는 것은 인류 최대의 지식이며 능력이다. 예수님 초림 당시 예루살렘의 바리새인 목자들도 유대인들도 예수께서 증거하는 계시 말씀(겔 3장 참고)을 이해하지 못했다. 하나 예수께서 주신 신약 계시록의 말씀은 초림의 계시 말씀보다 수천만 배나 소중하고 귀한 것이며, 하늘같이 높은 차원의 계시 말씀이다.

신천지(새 하늘 새 땅)에서 요한계시록을 통달한 것은 6000년 인류 최고의 지식이며 능력이다. 그러나 히브리서 6장의 말씀같이 그리스도 도의 초보의 신앙인이 이를 어찌 알 것인가? 무지한 자들은 또 초림 때와 같이 깨닫지 못하고 신천지를 이단이라 할 것이다. 계시록을 통달하는 우리 신천지인은 지상 교단의 목자들의 지식과 실태를 잘 알기에 그들의 행동을 이해할 수는 있다. 그러나 그 결과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다시 나지 아니하면 말이다.

하나님의 목적은 잃었던 것을 다시 찾고 재창조하여 하나님께서 통치하는 것이다. 이를 설계한 것이 계시록이며 신약의 예언이다. 그리하여 이를 가감하지 않고 기록된 대로 이룰 것을 약속하신 것이다. 주신 바 예언의 뜻을 알지 못하면, 그것을 이룬다 할지라도 또 이룬 것이 나타난다 할지라도 보고도 듣고도 알지 못한다. 알지 못하므로 깨닫지 못할 것이며 믿지 못한다. 그러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한다. 그러하기에 이를 아는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를 알게 하기 위해서 전하고 있다.

지금의 때는 바로 계시록을 이루는 때요, 약속이 이행되는 때이다. 이를 알지도 깨닫지도 믿지도 못하는 자는 약속을 어긴 위반자요, 이는 언약을 저버린 처사이다. 성도가 성경에서 믿고 바라는 것은 약속한 것(예언)의 실체들이다. 약속도 그 실체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믿지 못하는 것이다. 비록 믿는다고 말은 하더라도 사실은 믿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계시록은 신약 곧 새 언약이다. 이 새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하신 것이다(마 26:26~29, 눅 22:14~20). 아담 때, 모세 때 언약을 지키지 아니한 사람이 구원받지 못했듯이, 새 언약(계시록의 성취)을 믿고 지키지 않는 자가 구원받겠는가? 지난날 아담과 육적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위반한 것(호 6:7)만 탓할 것이 아니라, 자기가 지금 새 언약을 위반하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라 하였음에도 가감했고, 기록된 말씀을 읽고 지키라 하였음에도 지키지 못했으니, 새 언약을 위반한 것이 분명하다.

예수께서 피로 약속하신 새 언약은 바로 계시록이다. 이를 읽는 자와 듣는 자와 이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다 하였고(계 1:1~3), 이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된다고 하였다(계 1:5~6).

하나 오늘날 전통 한기총의 목자들도 성도들도 계시록을 완전히 가감하였다. 한기총이 없어질 전통만(계 21:1 참고) 고집하며 새 언약을 지키는 신천지를 핍박하는 것은, 초림 때 전통을 고집한 바리새인들이 계시 말씀을 전하시는 예수님을 핍박한 것과 다름이 없다. 만일 한기총 소속 목자들과 성도들이 신약 성경의 뜻을 알았다면, 계시록의 뜻을 알았다면, 신천지에 달려왔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과 성경을 떠나 세상과 짝하고 권세와 명예와 돈에 치우쳐 소경이 된 것이다. 이들이 성경이 말한 끝 날에 당할 일들을 알았다면 먼저 행동부터 고쳤을 것이다. 약속의 말씀(계시록)을 보아도 그것이 성취된 것을 보아도 소경 된 목자들과 그 성도들은 알지 못하며, 사단의 조종을 받아 악행만 더해지는 것이다.

하나 심판 때 그 대가를 받게 된다. 흰 돌을 받은 자(계 2:17)가 이들을 심판할 것이다. 우리(신천지)가 수없이 계시록의 성취를 증거하였으므로 듣지 못했다 핑계하지는 못할 것이다(요 15:22 참고). 그래도 우리 신천지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여 깨달아 믿고 구원받는 자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