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인단기 치킨이벤트(자료제공: 공인단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에스티앤컴퍼니의 공인중개사 시험전문 공인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총 50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공인단기 치킨대잔치’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치킨 증정 이벤트는 공인단기가 만든 EBS 교재가 온라인 대형서점 4사(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치킨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매일(토·일요일 제외) 오후 9시에 공인단기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로 들어온 참여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착순에 들지 못했을 경우라도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14 합격생 요약노트’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실력점검 문제집, 100일 학습 플래너를 댓글을 쓴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인단기는 미리 학원 방문 신청 게시판에 예약한 후 학원을 방문해 상담받는 수험생에게 치킨, 비타 음료 등의 간식 기프티콘과 법률용어집, 합격자 가이드북 등의 학습 자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인단기 치킨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공인단기의 강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단기 나광웅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에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치킨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는 16일이 공인중개사 시험 D-100일인데, 공인단기가 제공하는 100일 플래너, 합격생 요약 노트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자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목표를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인단기는 EBS가 선택한 핵심요약집과 교재를 활용해 저자가 직접 강의하기 때문에 수험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며,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1위(랭키닷컴 2013년 12월 4주~2015년 5월 4주 기준) 자리를 지키며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공인단기는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0원 평생보장반을 운영한다. 타 환급반과 다르게 기간과 합격 여부에 상관없이 수강료가 100% 환급되는 과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