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가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1억원의 청춘템을 누려라!’ 이벤트를 오는 7월 5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골라보세, 위시목록’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시리스트 항목인 ▲나 홀로 훌쩍 떠나보기 ▲특별한 추억 남기기 ▲나만을 위한 사치하기 ▲하루쯤은 근심걱정 다 잊고 놀고 싶어! ▲한번쯤은 복근이란 걸 가지고 싶다! 중에서 가장 먼저 이루고 싶은 것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만 해도 파고다 어학원과 인강(인터넷강의) 수강 시 각각 1만원 할인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그중 총 1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KFC 하프치킨버켓, 베스킨라빈스 프리팩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파고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0일에 발표한다.

‘골라보세, 위시목록’ 이벤트 참여자 중 7월 파고다어학원 또는 파고다스타에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누려보세, 열공청춘’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선정된 600명에게는 ▲LG그램 노트북 ▲원더우먼 페스티벌 티켓 ▲씨네드쉐프 ▲ABC마트 슈즈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내일로 티켓 바우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선물과 당첨자는 오는 7월 20일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 또는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을 통해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