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두클래스, 스승의날 맞아 교사 참여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동아출판 스마트교실 수업 지원 시스템 ‘두클래스’(DoUclass)가 스승의날을 맞아 교사 참여 이벤트를 연다.

두클래스(www.douclass.com)는 웹사이트 기반으로 초·중등 교사들에게 최신 교육 정보와 멀티미디어 수업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두클래스’의 다채로운 시스템을 수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두클래스 교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생님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26일 두클래스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만 5천명의 교사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는 두클래스는 동아출판이 자체 연구소에서 구성한 교수학습자료, 문제은행, 창의체험활동 메뉴를 통해 사진 자료와 프리미엄 과학 다큐멘터리 ‘Twig’ 등 수업 활동을 위한 풍성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동아출판 교과서를 활용한 ‘스마트교과서’ 메뉴는 교과서 이미지 위에 개인 소장 자료를 추가해 직접 교안을 구성하고 편집할 수 있어 교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