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공동 제작한 채용 매거진 ‘잡타임즈 공무원&공기업편’이 전국 180여개 대학과 특성화고에 배포 되는 등 큰 호응 속에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

‘잡타임즈 공무원&공기업편’은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이 공무원 또는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면서 관련 직무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취업준비를 전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공기업 선배들과의 생생 인터뷰와 공기업 탐방기 및 재직자들이 알려주는 직장생활의 모든 것 등 공기업 업계의 궁금한 이야기들을 수록했으며, 기업별 맞춤 취업전략과 분야별 Best 공공기관 등 생생한 취업정보들도 풍성하게 담았다.

그 동안 한림대와 강원대, 충북대, 공주대, 전남대, 조선대, 원주의료고, 충북반도체고, 세종하이텍고 등 전국 대학과 특성화고에 배포가 되었고, 기대이상의 큰 호응을 얻어 이달 말까지 에듀윌 공사공단 합격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잡타임즈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된다.

에듀윌 공사공단 홈페이지에서 ‘잡타임즈 무료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잡타임즈 보너스 추가 혜택도 마련해 잡타임즈를 받아 본 후 후기 댓글을 등록하면 에듀윌 강의 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에듀윌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2016년 공사공단 취업대비 ‘직무적성·상식 SPEED PACK’을 오픈하고, 수강료 33%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탄탄한 이론 강의에 파이널 문제풀이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한 달 안에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