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투어는 18~19일 양일간 삼성동 포니정홀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허니문 대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팜투어)

허니문 지역별 전문 매니저 1:1 상담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대한민국 1등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삼성동 포니정홀(아이파크타워 1층)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기존 웨딩박람회에 허니문여행사가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가 단독으로 허니문만을 위해 진행하는 허니문 박람회다.

이번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는 단순한 허니문 상담만이 아니라 허니문관련 지역별 리조트, 투어 일정 등을 사진액자, 앨범, 동영상 열람뿐 아니라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 증정 등을 통해 폭 넓은 신혼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데서 크게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팜투어 허니문 단독 대박람회를 개최하게된 동기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에서는 여러혼수 업체의 참여로 인해 이리저리 끌여다니다 보면 허니문만을 위한 진정한 정보를 얻기 어려워 제대로 된 허니문상담이 어렵다는 신혼부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팜투어 단독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팜투어 허니문 대 박람회에서는 삼성카드 제휴등을 통해 홍보비를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리조트로부터 각종 박람회 프로모션을 받아 팜투어를 믿고 찾아주시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와는 차별화된 가격 거품이 없는 팜투어 만의 허니문상품과 하와이등 국내최저가 허니문 도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혜택으로는 방문만 하셔도 텀블러, 스마트 폰 셀카렌즈등 사은품과 신혼여행 선택에 유익한 정보가 들어있는 매거진 책자을 증정하고 이외에 선착순 100쌍에게 삼성카드에서는 공동 박람회개최기념으로 메가박스 영화티켓, 유로피안 디럭스 양면 벽걸이 시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박람회당일에 계약 시 허니문 지역 최대 130만원 할인혜택 및 사은품으로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화보집, P&G여행용품, 방수 팩, 목 배게, 비치샌들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여행사 최초 허니문상품 전액카드 결재가 가능하고 카드결제를 할 경우 최고 5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고 삼성카드 공동 프로모션으로 삼성카드 결재 회원에게는 허니문너에게 꼭 필요한 그릇혼수품 시중가 23만 2000원에 해당하는 행낭자기브랜드 18P 경복궁 반상기 셋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삼성임직원에게는 추가로 고급 메이크업 브로셔 9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타사에서는 볼 수 없던 건강, 여행, 레저, 생활 편의 등 VIP 멤버쉽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커힐 면세점 15%할인, 허니문 전문 의류 쉬비치10%할인, 해외와이파이할인, 및 유명병원 종합건강검진 특별우대권을 증정한다.

이번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편안하게 허니문에 대한 정보 및 상담을 지원하고자 무료 1일 주차를 제공한다.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palmfair.co.kr) 또는 대표번호(02-2003-66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