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지사 확장 이전 (자료제공: edm아트유학)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증정
아트작업 위한 패키지 증정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미술유학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홍대지사를 확장해 새단장을 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edm아트유학은 미술유학 컨설팅과 함께 유학포트폴리오 학원도 운영중이다.

edm아트유학 홍대지사는 이번 새단장과 확장을 통해 유학 준비생이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유학준비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봄을 맞아 화사한 색깔로 지사 전체를 새로 꾸몄다. 특히 녹색을 많이 사용해 상담을 위해 방문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확장을 기념해 edm아트유학은 오는 14일까지 홍대지사를 방문하는 대학생에게 선착순으로 50개의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홍대지사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수속하는 고객에게 20만원 할인 서비스를, 포트폴리오학원에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작업을 위한 필수품이 담긴 아트봄패키지를 제공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아트유학 컨설팅과 유학포트폴리오학원을 함께 운영하면서 미술유학 준비생들에게 외국 유명 예술대학 합격생을 많이 배출하는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확장을 통해 많은 미술유학 준비생들이 좀 더 편안한 공간에서 유학 준비에 매진하게 해 줄 수 있어서 가슴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