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엔컴퍼니 온라인쇼핑몰 닥터스킨케어, 봄맞이 새내기 고객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 디엔컴퍼니)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디엔컴퍼니의 공식 온라인 몰 닥터스킨케어에서는 첫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봄 맞이 새내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내에 닥터스킨케어에서 실 결제금액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에스테메드 하이드라 B5 세럼’ 정품이 증정되는 이벤트이다. 닥터스킨케어에서 아직 구매경험이 없는 닥터스킨케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규 회원은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신청가능하다.

경품은 하이드라 B5 세럼 외에도 ▲구매 완료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닥터스킨케어 베스트셀러 화장품 ‘이지듀 4종·이지듀 프레쉬 풋 크랙힐 밤·셀리시스 2종’ 등 체험용 샘플이 든 파우치 ▲가입 즉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 등이 함께 증정된다. 행사 기간은 지난 3월 16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이다.

에스테메드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고기능·저자극 화장품이다. 하이드라 B5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작용과 건조한 피부 관리에 좋은 보유·보습용 화장품이다. ▲해양심층수 성분 ▲비타민 ▲서양장미꽃수 ▲알로에베라잎즙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디엔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이지듀·셀리시스·에스테메드'는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노화개선을 위해 대웅제약의 특허 기술 ‘상피세포성장인자(DW-EGF)’를 적용해 개발한 피부회복 전문 화장품이다.

닥터스킨케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이 필요로 했던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만족감이 큰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