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보청기 지엔 리사운드(GN ReSound) 그룹이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연동 파워형 스마트보청기 엔조(ENZO)를 9일 공식 런칭한다.

이를 기념해 리사운드보청기는 9일부터 31일까지 ‘리사운드보청기 엔조(ENZO)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는 총 215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VIPS 주말 샐러드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된 자는 ‘VIPS 주말 샐러드바 2인 이용권(5명)’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10명)’ 기프트콘을 선물로 증정된다.

엔조 상담문의 및 인터넷주소(URL)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께는 각각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별도 추첨 없이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사운드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포스트를 스크랩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에 공유한 후 URL을 리사운드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이번에 출시한 엔조에 대한 상담문의를 남기는 것으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리사운드 공식 블로그의 엔조(ENZO) 글감 포스트를 참조해 직접 작성한 글로 소문내면 당첨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 엔조(ENZO)는 세계 최고의 출력을 가진 슈퍼 파워형 보청기로서, 보청기 시장의 최대 이슈인 삼성 갤럭시 S5 안드로이드폰과의 완벽한 무선 연동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 유일의 안드로이드 연동 스마트 보청기이다.

리사운드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2015년 CES 무선 기술 혁신상 등 6개 부문의 수상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안드로이드 연동 스마트보청기 리사운드 엔조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됐다”며 “완벽한 한글화 지원 및 내 보청기 찾기 등 혁신적인 사용자 맞춤 기능과 경제적인 보청기 구매를 위한 가격 부담을 줄인 합리적 가격으로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사용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 엔조(ENZO)는 현재 전국 개인 및 종합병원 이비인후과에서 전문의 처방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상담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