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패키지 55%할인 이벤트 (자료제공: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오는 17일 2015년도 1학기 4차 개강을 앞두고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2급 취득 비용을 줄인 ‘이야기 패키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자격증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등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3차 개강 혜택과 동일하게 절반이 넘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인 이번 4차 개강은 이달 3일 3차 개강에 과목들이 모두 정원을 초과하면서 다음 개강 일을 서둘러 확정 지었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 무려 절반이 넘는 5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돼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대폭 낮아졌다.

비용혜택과 더불어 지난 달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본인이 원하는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전과목이 있는 교육원에서 수강해야 학습일정에 차질 없이 단기간 취득이 가능하다”며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과 같은 자격증 취득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이야기 패키지 할인 이벤트 기회를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