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앱테크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히든카드가 오는 3월 7일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사업설명회와 발대식을 진행한 후 히든카드 가맹점 모집과 가맹점 등록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히든카드는 회원들에게 비급여 의료부분 최대 40% 할인과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예약시 최대 70%할인, 대리운전, 꽃 배달 할인 등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7일 이후 가맹점 시스템이 활성화돼 히든카드의 회원들이 히든카드 가맹점을 방문한다면 사용금액의 5%를 포인트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일정금액 이상 모이게 되면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이용한다면 할인효과를 받는 셈이다.

아울러 히든카드 가맹점이 된다면 히든카드의 회원 혜택과 더불어 히든카드의 회원들이 고객으로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돼 매출 상승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맹점에 관련된 내용 및 새로운 진행 방향을 제시할 히든카드의 사업 설명회를 겸한 발대식은 오는 7일 아라마리나에서 열릴 예정이며 현재 참석자를 모집 중이다.

히든카드 관계자는 “소자본 창업 희망자나 청년 창업 희망자도 모집하는 중이며 소자본으로 어느 사업 못지않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이라 자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회원이 아니더라도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든지 발대식에 참석이 가능하며 발대식 참가 희망자는 히든카드 홈페이지(www.hidden-card.com)또는 1670-788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