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사진제공: 동국제약)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동국제약이 직장인 입술 보호 이벤트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을 준비했다.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마데카솔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술을 가리키는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면 접수된다.

사연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이다. 경품은 신개념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이며 접수된 사진의 모델 수 만큼 지급된다.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의 신청 기간은 23일부터 3월 6일까지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내 난방 등 건조한 사무실을 견딘 직장인의 입술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기획했다”며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가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마데코밤은 고급화장품 재생라인의 주된 성분이며 마데카솔의 주성분이기도한 식물성 ‘센텔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내 콜라겐 생합성을 유도 ▲탄력강화 ▲보습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에 유효한 신개념의 입술 보호제다.

종류는 무색무취의 ‘마데코밤 모이스쳐’ 와 체리향의 핑크색 ‘마데코밤 핑크’로 두 가지다.
 

▲ 동국제약의‘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이벤트 응모 사진 예시 (사진제공: 동국제약)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