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2015년도 1학기 3차 개강일을 앞두고 오는 2일부터 27일까지 부담 없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3.3 이벤트’는 지난 1학기 1, 2차 개강 때 보다 이벤트 혜택은 물론 무료 보너스가 3배 더 푸짐해져, 이에 따라 수강생의 학습동기 또한 3배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새해 재취업을 위해 사회복지사 2급과 같은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는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 무려 절반이 넘는 5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돼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대폭 낮아졌다.

또한 많은 과목을 등록하는 신규 수강생들을 위한 혜택으로 7과목 수강 시 1과목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존 수강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3차 개강 이벤트 수강자를 위해 세가지 무료 보너스가 함께 제공된다. 학습자 등록비용이 100% 지원됨과 동시에, 올해 미수료한 과목은 2015년 동안 통과할 때까지 무료 재수강이 언제나 가능하다. 또한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를 위해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 외에도 사회복지사 2급 이수과목이 무엇이 있는지 등 세부적인 사항 또한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수강생들이 새해를 맞아 비용부담 없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 동안 비용부담으로 과목수강을 망설인 회원이 있다면 획기적인 이야기 패키지 할인 등 이번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을 활용하여 자격증 취득에 꼭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