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엔컴퍼니가 신제품 출시기념 무료샘플링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이지듀 마스크팩 3종과 에스테메드 마스크팩 5종 (사진출처: 닥터스킨케어)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닥터스킨케어에서 오는 10일까지 ‘이지듀’와 ‘에스테메드 마스크팩’ 신제품 무료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블로그, 카페, SNS 계정 등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제품에 대한 기대 평을 이벤트 댓글 창에 남기면 된다. 신청접수확인은 닥터스킨케어에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 5명에게 ▲이지듀 마스크팩 3종(소비자가 1만 7000원 상당) ▲에스테메드 마스크팩 5종 전 품목 ▲이지듀 클렌징 젤 정품(소비자가 64,500원 상당)이 증정될 예정이며 참여고객 전원에게도 이지듀 마스크팩 3종이 증정될 예정이다.

에스테메드 마스크팩 5종은 ▲달팽이 여과 물 ▲서아프리카 사바나가 주 서식지인 시어버터 나무 추출물 ▲탄산 기포 ▲호주 늪지대가 주 서식지로 원주민의 감염증 치료에 쓰여 온 티트리 추출물 ▲블루베리 등에서 찾은 자연성분을 이용해 피부 타입과 고민이 다른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제품이다.

이지듀와 에스테메드 마스크팩 전 제품은 세계적인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력이 탄생시킨 표피세포 성장인자 DW-EGF성분이 함유됐다. 이는 디엔컴퍼니가 출시 전 제품을 피부집중영양케어에 좋은 최고급 마스크 팩으로 자신 있게 소개하는 주된 이유다.

닥터스킨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닥터스킨케어를 애용해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 이벤트이며 진화된 마스크팩 출시 홍보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폭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엔컴퍼니, 이지듀 마스크팩 출시기념 뮤료샘플증정이벤트 (사진제공: 디엔컴퍼니)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